Skip to main content

PeaceHealth University District병원 응급실 12월 1일 폐쇄

| News

PeaceHealth Sacred Heart Medical Center University District emergency department

오리건주 유진 – PeaceHealth는 오늘 University District소재 Sacred Heart Medical Center의 응급실(Emergency Department) 이 2023년 12월 1일 금요일 오전 7시부로 운영을 중단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운영을 중단한 이후에도 응급 치료가 필요한 유진-스프링필드 지역 주민은 스프링필드에 있는 RiverBend의 PeaceHealth Sacred Heart Medical Center, 스프링필드의 McKenzie-Willamette Medical Center 또는 코티지 그로브의 PeaceHealth Cottage Grove Community Medical Center 응급실에서 계속 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지역사회 돌봄 자원

PeaceHealth는 지난 8월 이용률이 낮은 University District병원을 폐쇄하겠다고 발표한 후 이 같은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PeaceHealth 오리건 네트워크의 임시 최고 경영자 겸 최고 의료 책임자 Dr. James McGovern “지난 몇 달 동안 내부적으로, 그리고 지역 사회 내에서 많은 생산적인 의견을 제시해 주셔서 감사합니다”라며 “저희는 입원 환자의 행동 건강 및 입원 환자 재활 서비스를 중단 없이 유지하고 더욱 중앙 집중화된 유진 지역에서 시간이 연장된 긴급 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Dr. McGovern 또“저희는 의료적 필요보다는 사회적 필요로 인해 University District응급실에 자주 방문하는 지역 사회 구성원을 위한 치료 옵션과 관련하여 수많은 주 및 지역 파트너와 함께 진전을 이룰 수 있었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PeaceHealth는 여러 곳에 여러 언어로 안내판을 세우고, 지역 사회 조직에 여러 언어로 전단을 보내고 디지털, 소셜 미디어 및 기존 언론을 통해 알리는 등 지역사회에 응급실 폐쇄 소식을 알리고 있습니다.  

University District병원에 있는 간병인들은 대부분 RiverBend 및 Cottage Grove Community Medical Center를 포함한 다른 PeaceHealth 지역으로 근무처를 옮겼습니다. 이로 인해 병원과 응급실의 인력 문제가 개선될 것입니다.  

계획의 다음 단계는 대기 시간을 단축하고 환자의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RiverBend 응급실의 혁신 및 프로세스 개선에 지속적으로 중점을 두는 것입니다. 

 PeaceHealth는 거의 100년 동안 레인 카운티에 최선을 다했으며, 지역의 모든 사람들에게 안전하고, 질 좋고, 배려하는 치료를 제공하는 데 계속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응급실에서 치료를 받아야 할 때와 긴급 치료를 받아야 할 때를 알리는 데 이 자료를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PeaceHealth 소개: 워싱턴 주 밴쿠버에 본사를 둔 PeaceHealth는 워싱턴, 오리건, 알래스카의 지역 사회에 치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비영리 가톨릭 의료 시스템입니다. PeaceHealth에는 약 16,000명의 간병인이 있으며, 북서부 전역의 도시와 농촌 지역 사회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1,100여 의료 서비스 제공자와 10여개 의료 센터를 갖춘 의료 그룹이 있습니다. PeaceHealth는 1890년에 St. Joseph of Peace가 설립했습니다. 수녀들은 전문 지식을 공유하고 한 의료 센터에서 다른 의료 센터로 지식을 전달하면서 항상 지역 사회의 의료에 대한 충족되지 않은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을 찾았습니다. 오늘날 PeaceHealth는 이를 설립한 수녀들의 유산이며, 사명을 완수하는 데 존중, 책임, 협력 및 사회 정의의 정신을 계속 이어가고 있습니다. peacehealth.org를 참조해 주십시오. 

Tags

Media Contact